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논산시

도시브랜드 기본형

논산브랜드는 논산시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된 논산브랜드는 조직원들에게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논산시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므로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

도시브랜드 활용형

논산브랜드 활용형은 기본형에 ‘시’를 더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활용이 가능하다. 활용형은 논산시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된 논산브랜드는 조직원들에게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논산시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므로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

논산브랜드 최소사용규정 세로 5mm
최소사용규정
  • 논산브랜드 사용 시 가독을 고려하여 세로 5mm미만일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논산시의 존재를 명칭을 통하여 구체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을 가진 것으로 논산브랜드와 함께 논산시의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요소이다. 로고타입은 각각의 글자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으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된다.

시그니처 영문

시그니처는 논산브랜드와 로고타입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 상황에 맞는 조합을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가이드라인 데이터에 의해 축소 · 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시그니처 한문

시그니처는 논산브랜드와 로고타입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 상황에 맞는 조합을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가이드라인 데이터에 의해 축소 · 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영문 논산브랜드

영문 논산브랜드는 기본형인 국문 논산브랜드 디자인을 영문 로고타입에 적용한 것이다. 국문 논산브랜드를 기본으로 사용하되 영문은 선택적으로 활용한다.

논산브랜드 영문타입 최소사용규정 세로 6mm, 8mm
최소사용규정
  • 논산브랜드 사용 시 가독을 고려하여 세로 6mm, 8mm미만일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우) 32987 충청남도 논산시 시민로210번길 9 (내동) 대표전화 ☎1422-17 / 당직실 ☎041-746-5700~2 | FAX. 041-746-5699

COPYRIGHTⓒ2018NONS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 WEB 접근성 웹와치(WebWatch) 2022.10.17~2023.10.16

논산통합캘린더

논산의 일정을 한곳에!

닫기

모든!홈페이지를 한/눈/에!

논산시의 모든 패밀리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
닫기